최근 포토로그


영통쌀국수 포포. by 미미땡

회사근처 포포에서 저녁먹었어요
아주가깝지는 않은데 근처서 먹을거 찾다가 가게됐네요
기본차는 자스민인듯 뜨거운 차가 추위를 녹여줘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 파인애플 볶음밥이에요 상큼한게 먹고싶어서ㅎ 가격은 9000원
야채넣어 볶은밥에 파인애플이 많이 들어있어 느끼하지않고 맛있었어요~
파인애플 사다가 집에서 해먹고싶어요^^ 이제 백수라서 시간이 많아요ㅎㅎ
동생은 양지쌀국수 작은사이즈 8500원이에요
동생은 온니 매운거 빨간거만 좋아하는데 똠양꿍밖에 없어서 어쩔수없이 주문했네요ㅎ
매운소스랑 청양고추 엄청넣어 먹더라구요 기본국물은 맛있었어요
신선한 숙주 가득넣어 먹어야죠 포포는 쌀국수가 맛있는거 같아요
초양파랑 소스들 청양고추는 원하는만큼 주셔요 동생은 저거 3배는 넣은듯ㅎ
언니가 시킨건 매콤해물볶음면 10000원 세가지 메뉴중에 제일 별로였어요
저는 음식 안가리는 편인데 요건 냄새가 이상해서.. 언니도 간신히 먹었어요ㅎ
소스 자체가 원래 특이한건지 해물이 신선하지 못한건지ㅠ 앞으로는 안먹는걸로..
날이 쌀쌀하니 가끔뜨겁게 한그릇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쌀국수 추천해요~


수원탑동 땅이네푸드 떡순튀. by 미미땡

동네에 중평떡 생기기전에 가끔 배달시켜 먹던 땅이네에서 오랜만에 주문해 먹었어요
동네 중평떡이 별로라ㅠㅜ 인계동 본점만못해요.. 땅이네도 후추맛 가득한 떡볶이에요
평택떡볶이랑 비슷한데 좀더 매워요 그런데 맛이 음식수준이 시킬때마다 달라요
어떤날은 진짜맛있고 양도 많은데 어떤날은 양도엄청적고 상태도 별루고..ㅜㅜ
배달되는 곳이 많지않으니 이번엔 맛있게와라 하고 빌면서 시킬수밖에 없어요ㅋ
항상 시키는 떡순튀!! 오뎅까지 있어요ㅎ
메뉴가 많은데 저희는 떡순튀만 먹어요 다른건 그닥 땡기지않아서
주문한건 세트A. 12500원인데 G시장에서 쿠폰써서 8500원에 먹었어요~
밀떡이 쫄깃하고 매콤후추한 떡볶이~ 이날은 상태가 아주 좋았어요~
국물도 많아서 다른것들 찍어먹기 넉넉하고 좋아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어요
좋아하진않지만 메뉴에 있어서 먹은 부산오뎅~
오뎅은 괜찮았는데 국물에 물을 부었는지 밍밍하고 깊은맛이 없어서 별로ㅋ
이날의 베스트였던 순대!! 간안좋아하는데 어찌나 쫀득쫀득한지 제가 거의다먹었어요~ 굿!!
튀김은 쏘쏘 신랑이 거의먹은..ㅎ
항상 이퀄리티만 유지해주면 좋겠네요~가격도 좋구 배달도 되니 참좋아요ㅎㅎ

집밥.양파스프,갈릭쉬림프,카레 by 미미땡

빵과치즈만보이는 양파스프ㅎ 신랑이 해준건데 처음해봐서 스프아니고 양파잼 같아요
그래도 빵에치즈에양파가 잘어울려 맛있었어요 다음엔 좀 자작하게 뜨끈하게 끓여먹고싶어요
신랑이 주말에 만들어준 소고기카레.지금까지 해준 카레중에 제일맛있었어요~
찐하고 달큰해서 제입맛에 잘맞았네요ㅎ 일본 SB골든카레로 만들었어요~

제가만든 갈릭쉬림프에요ㅎ 버터가득 마늘가득 맛없을수가 없는조합
짭짤하게 간을해서 밥하고 잘어울렸어요 새우가 없어서 대하로 했는데
조금작은 새우로 하는게 나을거 같아요~ 살찌찌만 또해머고 싶어요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글

통계 위젯 (화이트)

24
23
140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