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까수엘라, 고기. by 미미땡

지난 토요일엔 엄청먹었습니다.사진은 없지만 아침은 장조림볶음밥을 해먹구요
병원갔다 차 오일 갈고와서 해먹은 점심.

까수엘라. 감바스 알 아히요 라고도 하죠ㅎ 저희 커플이 진짜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다이어트 전에는 한달에 두번도 먹다가 다이어트 후로 정말 몇달만에 다시 해봤네요ㅠ
다시 살찌는 기분인건 기분만인거로ㅠ 조리법이 너무너무 간단해서 재료만 있으면
금새 만드는 까수엘라!! 원래 올리브 오일을 새우가 잠길정도로 하는게 좋은데
저희는 먹고남은 오일이 아까워서 파스타니 뭐니 해먹게 되서 일부러 딱한번 먹을정도만 썼어요ㅠ

제가 쓴오일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엑스트라버진 실버틴인데 향도 좋구 맛있어요
근데 끓이는 요리보단 샐러드나 빵에 잘어울리는듯 향이진해서 조금 아쉬웠어요ㅎ

새우는 살짝만 익히는게 맛있으니까 넣고나서 바로 불끄고 익혀주는게 좋아요
저희는 마늘을 좋아해서 편마늘 간마늘 듬뿍넣었어요 페퍼론치노가 들어가서 느끼함도 살짝 잡아주고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ㅎ
함께먹은빵은 포카치아. 급하게 재료사느라 홈플러스에있는 빵집에서 샀는데 맛이별로ㅠ
예전 마켓컬리에서 산 오월의종 포카치아나 통곡물빵이랑 먹을때가 훨씬 맛있었어요
빵도 중요해요 남친엄마가 만들어주신 오디잼이랑 같이 냠냠.

새우,마늘,오일 듬뿍올려서 맛있게 먹기.맛있어ㅎ

직접만드신거라 너무 맛있었던 오디잼. 톡톡 씹히는게 아주 좋아요ㅎ

요렇게 점심으로 한끼 맛있게 먹었어요~
까수엘라는 새우,올리브오일,마늘,페퍼론치노,허브가루 정도만 있음 아주 간단히 만들수있어요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으니 한번 만들어보세요ㅎ

그리고 저녁약속이 있어 애매한시간땜에 굶고있으니 남친이 구워준 고기!!
마트서 싸길래 사왔다는 토시살. 맛있어요

마늘이랑 양파랑 시골서 직접 가져온건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ㅋ 요거 담날 아침에도 먹었는데ㅋㅋ
급 고기가 땡겨서 어마어마한 폭식을 만들었죠ㅜㅜ 힘들게 뺀살 다시찌우는거임..
남친이 고기좋아해서 진짜 맛있게 구워요..그게 문제인거에요ㅜㅜ 음식잘하는 남친은 위험함ㅋㅋ







덧글

  • 따뜻한 허스키 2016/06/27 14:56 # 답글

    우옷!! ㅎㅎ 다 맛있어 보여요!!ㅎㅎㅎ 짱이에요!!ㅎㅎㅎ
  • 미미땡 2016/06/27 15:48 #

    맛있습니다!!ㅎㅎ 감사해요~~
  • boooookr 2016/06/28 09:12 # 답글

    까수엘라 라는 음식 정말 맛있어보여요! 나중에 꼭 먹어보려고 메모해놨습니당.. ㅎㅎ
  • 미미땡 2016/06/28 09:32 #

    네~정말간단하고 맛있으니까 꼭 해보세요^^
댓글 입력 영역



구글

통계 위젯 (화이트)

22
3
142707